2024-04-19 11:40 (금)
장성군, 지역사회 봉사단체 주역들 ‘한자리’
상태바
장성군, 지역사회 봉사단체 주역들 ‘한자리’
  • 고광춘 기자
  • 승인 2011.12.16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1년 자원봉사자 대회 성료…우수 자원봉사단체에 군수 표창

[KNS뉴스통신=고광춘 기자] 장성군에서 지역사회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치하․격려하는 뜻 깊은 자리가 마련됐다.

 
군에 따르면 지난 16일 군청 아카데미홀에서 김양수 장성군수, 김상복 군의장, 김순예 여성자원봉사회장을 비롯해 자원봉사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1년 자원봉사자 대회가 개최됐다.

장성군여성자원봉사회 주관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한해 동안 단체별로 독거노인 도시락 배달, 목욕봉사, 김장김치 나누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봉사활동을 전개해 온 자원봉사자들의 사기진작과 자긍심을 고취하는 자리가 됐다.

 
이날 장성군여성의용소방연합회 김미순 씨, 빛고을마음을움직이는사람들 김성춘 씨, 한국농업경영인장성군연합회 구서종 씨가 우수 자원봉사단체로 선정돼 장성군수 표창을 받았으며, 이와 함께 봉사활동에 타의 귀감을 보인 자원봉사자 11명에게도 장성군수 표창이 수여됐다.

아울러 한해 자원봉사활동 성과 및 내년도 사업방향을 소개하는 시간을 갖고, 위안행사로 양상민 강사의 노래교실을 통해 지역사회에 공헌한 자원봉사자들간의 화합과 결속을 다졌다.

김순예 여성자원봉사회장은 “한해 동안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쳐온 자원봉사자들의 노고에 뜨거운 박수를 보낸다”며, “내년에도 복지 사각지대의 소외계층과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열과 성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양수 장성군수는 격려사에서 “작은 사랑을 실천하는 자원봉사자들의 헌신적인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면서, “지속적인 봉사활동으로 따뜻한 지역사회 조성에 큰 힘이 돼 달라”고 당부했다.

고광춘 기자 qlc6060@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