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29 (금)
인천·화성 강아지 고양이분양 아담스펫, 스코티쉬폴드·포메라니안 최대 50% 할인분양 이벤트
상태바
인천·화성 강아지 고양이분양 아담스펫, 스코티쉬폴드·포메라니안 최대 50% 할인분양 이벤트
  • 장수미 기자
  • 승인 2018.02.25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수미 기자]강아지, 고양이 분양 전문기업 아담스펫이 견종과 묘종 분양에 있어 최대 50% 할인분양 및 접종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아담스펫은 이번 이벤트에서 말티즈, 토이푸들, 치와와, 포메라니안, 비숑프리제,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웰시코기, 시바견 등 인기 견종과 먼치킨, 노르웨이숲, 스코티쉬폴드, 브리티쉬숏헤어, 하이랜드폴드, 셀커크렉스, 스핑크스 등 인기 묘종에 이벤트를 진행하며 각 매장 방문시 다양한 종류의 견종과 묘종 확인 분양이 가능하다. 또한 방문손님에 대해 50% 할인이벤트 뿐만 아니라 분양시 접종지원도 한다.

아담스펫 각 매장에는 다양한 품종이 구비되어 있어 언제든 고객이 원하는 요구에 맞게 맞춤 분양이 가능하고 애견, 애묘들의 위생을 위한 미용 및 발톱손질 등의 케어서비스도 무료로 진행되고 있다.

이와 함께 분양 당일 각 지역별 연계된 병원을 통해 기본적인 건강 검진이 이뤄지므로 건강한 고양이들을 분양 받을 수 있으며 전문 배송팀이 대기하고 있어서 분양 고객의 자택이 원거리일 경우에도 안전하고 신속한 배송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24시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서 분양 고객들이 애견, 애묘을 관리하는데 필요한 정보를 언제들 받을 수 있어 평상시뿐 아니라 긴급한 상황에서도 이용이 가능하며 입양 후에도 평생 무료 케어서비스와 최대 50%까지 동물병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의 혜택은 아담스펫 전지점에서 진행이 되며 인천, 화성, 동탄, 오산, 안성, 평택, 구리, 남양주, 의정부, 천안, 대전 등 먼 지역은 전담배송팀을 통해 자택방문분양이 가능하다. 아담스펫의 브리딩 관계자는 "혈통이 순수한 애견이나 애묘의 분양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각 지점들을 운영하기 때문에 분양 받는 고객들에게 맞춤 분양을 진행하기에 전혀 어려움이 없다"고 전하며 "강아지와 고양이 등 동물들을 내 가족처럼 사랑하는 많은 이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매장 자체의 브리딩을 통해 믿고 분양 받을 수 있는 강아지와 고양이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전화나 해당업체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장수미 기자 cch1010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