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3 19:02 (수)
미우가, 논현동 언주역 한우 맛집으로 인기
상태바
미우가, 논현동 언주역 한우 맛집으로 인기
  • 남예원 기자
  • 승인 2018.02.28 2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남예원 기자] 강남 논현동 언주역 소고기 맛집으로 유명한 미우가는 가족과 연인들은 물론 직장인들이 자주 찾는 장소이다.

강남에서 신선한 한우를 맛볼 수 있는 미우가는 풍부한 육즙과 우수한 육질의 한우를 두번 구운 숯불에 구어 내, 향긋한 숯내음이 베어 더욱 감칠맛이 돋는 질좋은 한우를 맛볼 수 있다. 부위별로 즐기는 소고기와 양념갈비 또한 일품이다. 특히 24시간 운영되고 발렛서비스도 제공하여 언제든지 편하게 맛있는 소고기를 즐길 수 있다.

미우가는 각종 메스컴과 SNS에 입소문이 나 연예인들도 많이 방문한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주 메뉴인 미우가스페셜, 한우꽃등심, 한우생등심, 한우주물럭, 생갈비, 한우차돌, 갈비, 한우육회 등도 인기지만 직장인들이 많은 논현동, 언주역 인근에 위치한 만큼 점심 메뉴도 눈에 띄는데, 다양한 반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불불고기, 버섯불고기, 김치전골, 능이왕갈비탕, 왕갈비탕, 한우육회비빔밥, 미우가 곰탕, 소고기 된장찌개, 칡물냉면, 칡비빔냉면 등도 인기다.

미우가 관계자는 “맛있는 한우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기위해 질 좋은 한우를 쓰고 있다. 한번 찾은 손님도 다시 찾고 싶은 곳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남예원 기자 km685400@naver.com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