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7 23:54 (화)
만화카페 놀숲, 네이버 인기 웹툰 ‘윈터우즈’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만화카페 놀숲, 네이버 인기 웹툰 ‘윈터우즈’ 증정 이벤트 진행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2.28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만화카페 창업브랜드 놀숲이 네이버 인기 웹툰 윈터우즈 단행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월 28일부터 3월 7일까지 놀숲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윈터우즈 북 트레일러 영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등 3명에게는 윈터우즈 1~3권 전권 세트를, 2등 12명에게는 윈터우즈 1권을 증정한다.

윈터우즈는 살아있는 사람이 되고 싶은 윈터와 베스트셀러 동화작가가 되고 싶은 제인이 만나 인간다움과 사랑을 배우며 변화하는 모습을 그린 내용으로 네이버 완결 웹툰 랭킹 1위를 기록한 인기 웹툰이다. 특히 이번에 출간되는 단행본은 본문 뒤에 특별 일러스트를 수록하여 소장가치를 더욱 높였다.

마케팅 담당자는 “자사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제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기획하고 있다”며 “이번에 진행하는 네이버 웹툰 윈터우즈 증정 이벤트를 통해 다가오는 봄에 동화 같은 사랑이야기를 만나보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놀숲은 가맹점 179호점 계약을 완료하며 업계 최다 가맹점수를 기록한 만화방 창업 브랜드다. 독립된 공간에서 독서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인테리어와 카페 수준의 식음료, 무선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환경으로 엔터테인먼트, 데이트, 스터디 등 다양한 용도로 이용 가능하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