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26 (목)
“인생여행의 시작”…코엑스서 ‘내나라 여행박람회’
상태바
“인생여행의 시작”…코엑스서 ‘내나라 여행박람회’
  • 김린 기자
  • 승인 2018.02.28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린 기자] 국내여행 계획을 세우는 데 필요한 정보와 혜택을 만나볼 수 있는 ‘2018 내 나라 여행박람회’가 오는 3월 1~4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다.

매년 10만 명 가까이 방문하는 대표적인 국내여행 박람회인 ‘내 나라 여행박람회’는 올해 15회를 맞이한다.

‘내나라 인생여행’을 주제로 하는 올해 박람회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협회중앙회와 코엑스가 주관하며 내나라 인생여행(주제관), 내나라 지역여행(지자체홍보관), 내나라 여행정보(기획관), 내나라 여행장터(여행상품·용품관 및 지역특산품관)으로 구성된다.

주제관은 대형 사진액자 설치물(포토프레임)과 그래비티룸을 마련해 관람객들이 자신을 직접 찍을 수 있는(셀프카메라) 인생사진관의 형태로 운영될 예정이다. 여행장터에서는 숙박권 등 여행상품과 용품 등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류재현 총감독은 “최근 젊은층을 중심으로 ‘인생사진’을 찍기 위한 여행이 활발해지는 흐름을 반영해 전시장을 다양한 사진 촬영 장소(포토존)로 구성하고 박람회 관람도 하나의 여행이 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밝혔다.

‘2018 내 나라 여행박람회’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린 기자 gr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