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34 (목)
'예스 평창' 강원도 특별 시사회 성황리 개최!
상태바
'예스 평창' 강원도 특별 시사회 성황리 개최!
  • 김영심 기자
  • 승인 2018.02.26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명작엔터테인먼트

[KNS뉴스통신=김영심 기자] 2003년 동계 올림픽 유치 첫 도전 이후 두 번의 고배를 마신 강원도 평창이 세 번의 도전 끝에 유치에 성공하기까지의 긴 여정을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 '예스 평창!'이 개봉 전 평창과 강릉에서 강원도 특별 시사회를 성황리 개최해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강원도 특별 시사회는 지난 22일(목) 올림픽 열기로 후끈 달아오른 평창에서 출연진을 비롯해 올림픽 유치를 누구보다 염원했던 지역주민을 초청해 올림픽 유치에 담긴 감동 스토리를 가장 먼저 공개했다. 이어, 23일(금) 강릉에서도 시사회를 개최해 성공적인 신호탄을 알렸다. 영화를 관람한 대다수의 강원도민들은 감동의 눈물을 흘리며 대한민국 국민이면 꼭 보아야 하는 영화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영화는 올림픽 유치를 위해 힘썼던 박용성 전 대한체육회장, 최문순 도지사, 이광재 전 지사, 박선규 전 문화체육관광부 차관, 권혁승 전 평창군수, 윤광로 전 평창동계올림픽유치위 국제사무총장, 이병남 동게올림픽유치위 평가준비처장 등 정치계, 체육인, 국내외 IOC위원 등 관계자 40여명의 인터뷰를 생동감 있게 담아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강원도 특별 시사회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올림픽 유치에 담긴 감동 스토리를 전달할 영화 <예스 평창!>은 2018년 3월 8일 개봉한다.

 

김영심 기자 joy@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