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고려인삼바이오, ‘순도 100% 후코이단 · 차가버섯’ 맞춤형 제품 생산 주력
상태바
고려인삼바이오, ‘순도 100% 후코이단 · 차가버섯’ 맞춤형 제품 생산 주력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2.26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후코이단, 차가버섯, 자수정 온열 의료기기를 전문으로 생산 판매하고 있는 고려인삼바이오가 첨가물 없는 순도 100% 제품으로 몸이 중한 환우들을 위한 맞춤형 제품을 생산해 주목받고 있다. 이를 위해 러시아 연구진과 오랜 기간 공동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는 소식이다.

고려인삼바이오는 가짓수를 늘려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기보다는 고려인삼바이오가 오랜 기간 연구하고 노하우를 쌓아온 차가버섯, 후코이단, 자수정 온열 의료기기에 주력함으로써 전문화된 상담과 체계적인 고객 케어 시스템을 접목해 차별화하고 하고 있다.

원료의 차별화를 위해 국내산 미역귀에서 추출한 후코이단을 사용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 국제식품안전인증인 ‘코셔’와 ‘할랄’을 동시 획득한 원료를 사용함으로써 안전한 후코이단의 발판을 다져나가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차가버섯, 후코이단 부문에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은 안전하고 검증된 원료로 생산된 순도 100% 고품질 제품 생산에 주력했기 때문도 있지만 24시간 상시 대기중인 전문 상담원들의 고객 케어 서비스도 한몫한 것으로 보인다”며 “2018년 새해에도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고려인삼바이오는 한국경제신문사에서 주최한 후코이단 부문 ‘2017 히트브랜드 대상’ 및 차가버섯 부문 3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했다. 홈페이지 및 24시간 고객상담센터에서는 수상 기념 특별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