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희망과 용기를 주는 "청소년 C 페스티벌' 고양시에서 열린다.
상태바
희망과 용기를 주는 "청소년 C 페스티벌' 고양시에서 열린다.
  • 은희승
  • 승인 2018.02.24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 C 페스티벌이 고양시 일산에서 열린다.

[KNS뉴스통신=은희승 기자] 오는 2월 24일 토요일 일산에서 ‘청소년 C 페스티벌’ 사단법인 코리아투게더 주최 일산지역연합회 주관으로 열린다. 

올해 1회로 개최되는 이번 페스티벌은 앞으로를 이끌어갈 청소년들이 새학기를 시작을 앞두고 마음껏 즐기고 모두가 함께 뛰어 놀 수 있는 축제를 만들기 위해 개최되었다. 

작년 11월 광화문에서 열렸던 ‘코리아 C 페스티벌’이 전연령층이 함께하는 페스티벌이라면, 이번 페스티벌은 10대를 중심이 되는 청소년 페스티벌이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쇼미더머니 시즌 5에서 우승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비와이가 중심이 되어 나인뮤지스 메인 보컬로 활동했던 류세라, 그리고 SBS ‘스타킹’, JTBC ‘히든싱어2’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던 라엘&나오미 자매가 출연하여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사단법인 코리아투게더는 다음 세대를 이끌어 갈 청소년들에게 올바른 문화를 확산, 정립하고 나아가 국민 모두가 건강한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세워진 단체이다. 공연, 교육, 강연 등의 재반사업을 수행하여 봉사, 나눔, 화합을 도모 하고 사회에 문화적 활동을 공헌하고 기여하도록 노력하고 있다. 

사단법인 코리아투게더 박동찬 대표이사는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문화행사들이 부족하다고 생각되어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음세대들을 위한 문화 예술 활동을 많이 만들어 청소년 그리고 청년들에게 건강한 문화을 확산시키고 싶다”고 전했다. 

제1회 청소년 C 페스티벌은 일산광림교회에서 2월 24일 토요일 오후 2시에 열리며, 무료로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은희승 hsent7@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