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유학파 출신 레크리에이션 박경선 강사 ‘화제’
상태바
유학파 출신 레크리에이션 박경선 강사 ‘화제’
  • 남예원 기자
  • 승인 2018.02.23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년 경력 레크리에이션 강사
박경선 강사가 레크리에이션을 강의하고 있다.<사진=박경선 강사>

[KNS뉴스통신=남예원 기자] 독일 유학파 출신 레크리에이션 명 강사 박경선(전국노래강사협회 회원)씨가 최고의 입담과 진행으로 많은 이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어 화제이다.

레크레이션은 일로 피로해진 심신을 정상적인 상태로 회복하기 위해 자유시간을 통해 즐기는 여러 활동을 말하며 레크리에이션은 '회복하다', '새롭게하다'라는 의미의 라틴어 '레크레아사오'에서 유래되었다.

박경선 강사가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하고 있다.<사진=박경선>

박경선 강사는 초등학교 6학년 때 "레크리에이션 강사" 라는 직업을 알게 되었다. 그 뒤 ‘꿈’을 이루기 위해 독일 유학을 다녀왔다.

독일 유학에서 배운 레크레이션을 바쁜 일상으로 지쳐있는 많은 이들에게 전파함으로써 삶의 활력과 건강한 에너지를 뿜어 내어 행복하다고 말하는 박경선 강사는 유치원 캠프부터 청소년 수련원 교관, 전국에서 설악산으로 오는 초.중.고 수학여행단 장기자랑, 레크리에이션 수백회 진행, 대학생 O.T/M.T/특강,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체육대회, 야유회, 송년파티, 주부대상 레크리에이션 교실, 노래자랑 등의 화려한 경력을 보유 하고 있다.

또한 어르신들을 위한 치료, 힐링 레크리에이션, 실버 특강 그리고 강사의 길을 원하는 이들을 위한 레크리에이션 자격 과정 강의, 기업체, 관공서, 학교, 병원, 기관단체 등의 전문 강사로 활발히 활동 하고 있다.

한편 박경선 명강사는 MC 오혜성과 함께 중소기업 살리기 프로젝트로 박람회를 준비하고 있다.

남예원 기자 km68540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