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1:16 (목)
에듀윌, 유통관리사/직업상담사 ‘스타트 패키지’ 무료 제공
상태바
에듀윌, 유통관리사/직업상담사 ‘스타트 패키지’ 무료 제공
  • 박훈석 기자
  • 승인 2018.02.22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훈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유망자격증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스타트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최근 공무원시험 가산점이 확정되면서 인기를 끌고 있는 직업상담사, 취업 시즌을 앞두고 많은 취준생들이 도전중인 유통관리사와 관련 자격 시험에 처음 도전하는 초보수험생을 위한 패키지다.

유통관리사 패키지에는 유통핵심 요점정리, 유통/물류 용어 사전, 유통관리사 전과목 무료수강권이 포함되어 있다. 여기에는 유통관리사 수험생이라면 꼭 알아야 할 기본 개념 정리,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160개 핵심 용어 정리, 정규강의에서만 확인 가능한 출제위원 역임 교수의 합격 비법 등이 담겨 있다. 이와 함께 7일 동안 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수강권도 포함돼 있다. 이 패키지는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직업상담사 패키지에는 초보수험 가이드, 기초개념 탑5, 무료수강권이 포함돼 있다. 수험생들은 패키지를 통해 처음 준비하는 초보 수험생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직업상담사 수험생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기초 개념도 함께 정리돼 있다. 이 패키지 또한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한편, 2018년 제1회 직업상담사 시험이 3월 4일(일) 시행된다. 에듀윌은 직업상담사 수험생들이 시험 전후로 필요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합격완성 풀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이 서비스는 시험 전에는 핵심 빈출 개념 노트를 제공해, 수험생들이 합격 확률을 높일 수 있도록 돕는다. 시험 후에는 편리하게 합격 확인을 해볼 수 있도록 자동채점 서비스를 제공하며, 시험 후기를 남기면 이벤트에도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기출 해설 특강도 순차적으로 업로드 될 예정이다.

박훈석 기자 hspark@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