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8:33 (금)
닭가슴살 허닭, ‘2018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 스포엑스(SPOEX)’ 박람회 참가
상태바
닭가슴살 허닭, ‘2018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 스포엑스(SPOEX)’ 박람회 참가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8.02.22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허경환의 ‘허닭’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닭가슴살 대표 브랜드 허경환의 ‘허닭’이 오는 2월 22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8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 스포엑스(SPOEX)’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 스포엑스(SPOEX)’는 국민체육진흥공단(KSPO), 한국무역협회(KITA)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박람회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헬스·피트니스, 스포츠용품, 캠핑카, 캠핑·아웃도어, 자전거·익스트림, 수중·수상스포츠 480개 업체가 참석, 1950개의 부스를 차릴 예정이다. 허닭은 이 행사에서 제품 시식회와 쿠폰 현장 지급, SNS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2018 스포엑스(SPOEX) 박람회에서 허닭이 진행할 시식회에서는 이달 출시한 신제품 닭가슴살 소시지 꼬치형 후랑크 4종과 닭가슴살 스테이크 도시락 5종 등을 맛볼 수 있도록 진행하는 등 이외에도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허닭’ 측은 행사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쇼핑몰 회원가입 인증 시 5000원 쿠폰 현장 지급과 함께, ‘허닭 로고를 찾아라’ 라는 주제로 인스타그램에 허닭 이미지 인증 시 꼬치소시지를 증정하는 SNS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2월 24일(토)에는 허경환 대표가 직접 참가한다. 오후 2시부터 진행하는 시식 및 인터뷰와 함께 이벤트를 열고, 오후 4시부터는 요가 강의에서 직접 사회를 맞는 등 참가자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허닭 관계자는 “올해 처음 참가하는 박람회인 만큼, 맛있으면서 식단관리에 최적화된 허닭의 다양한 닭가슴살 제품들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시식회에서 진행될 제품에 대한 특장점을 어필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도를 높일 것” 이라고 전했다.

오영세 기자 kns.50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