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유명배우' 구설수, "제자들 꿈을 볼모로 기쁨조 만들다니...야누스적 면모" 누리꾼 발언 '조명'
상태바
'유명배우' 구설수, "제자들 꿈을 볼모로 기쁨조 만들다니...야누스적 면모" 누리꾼 발언 '조명'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2.21 2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방송 캡쳐)

유명배우의 구설수가 세간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21일 유명배우의 구설에 대중들의 관심이 모아진 가운데, 이에 대한 정황을 알린 모 배우에게 쏟아지는 누리꾼들의 반응이 조명된 것.

모 배우는 유명배우의 희롱에 대한 구체적인 정황을 밝혀 화제의 중심에 섰다.

누리꾼들은 이에 다양한 반응을 드러내고 있다.

누리꾼들은 모 배우의 발언이 사실이라면 문제의 유명배우는 제자들의 꿈을 볼모로 삼아 기쁨조를 만든 것 아니냐는 목소리도 나오고 있다.

특히 한 누리꾼은 구설수에 오른 유명배우의 '야누스'적 면모에 충격을 받았다는 댓글을 달아 눈길을 끌기도 했다.

야누스(Janus)는 로마신화에 나오는 문(門)의 신이다. 

문을 지켜야 하기 때문에 앞과 뒤를 모두 감시할 수 있도록 얼굴이 앞뒤로 두 개라서 두 얼굴의 신으로 불리운다. 

이런 야누스의 속성 때문에 겉과 속이 다른 이중인격자를 흔히 '야누스'에 비유한다.

한편 누리꾼들은 유명배우가 휘말린 구설수에 다양한 메시지를 드러내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