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이상성욕의 말로' 어금니아빠 이영학, 올레길 사건 강성익과 게스트하우스 사건 한정민의 사연은?
상태바
'이상성욕의 말로' 어금니아빠 이영학, 올레길 사건 강성익과 게스트하우스 사건 한정민의 사연은?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2.21 1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게스트하우스 살인 사건' 한정민)

'어금니아빠' 이영학이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21일 어금니아빠 이영학이 주목받는 가운데, '어금니아빠' 이영학과 올레길 살인사건 강성익·게스트하우스 살인사건 한정민 또한 누리꾼들의 이목을 끈 것.

올레길 살인사건 강성익과 제주 게스트하우스 살인사건 한정민 모두 개인의 욕구를 위해 피해자를 희생시켜 대중들에게 놀라움을 준 바 있다.

강성익은 강성익은 두산봉 밑 올레 1코스에서 피해 여성을 나무 뒤편으로 끌고 가 성폭행을 시도하다가 반항하자 목 졸라 살해했다.

당시 경찰은 강성익이 우발적으로 피해 여성을 살해했다는 범행 동기를 의심, 계획적 범행에 무게를 두고 조사했으나, 거짓말 탐지기를 동원한 수사에서 강성익에게 질문한 성폭행 관련 3개 항 모두 거짓반응이 나오자 추가 조사를 벌여 성폭행하려 한 사실을 밝혀냈다. 

경찰의 한 관계자는 "계속되는 추궁과 거짓말 탐지기 검사에서의 잇따른 거짓 반응으로 강성익이 심경의 변화를 일으켜 자백한 것으로 보인다"며 "그러나 부검 결과 등을 토대로 볼 때 반항하자 살해해 성폭행은 미수에 그친 것으로 판단한다"고 말했다.

피해 여성의 시신은 긴급체포 당일 오후 강성익이 암매장했다고 지목한 대나무숲에서 발견됐다.

또한 한정민은 자신이 운영하는 게스트하우스에 투숙중이던 여성을 살해한 혐의를 받은 바 있다.

한정민은 도주 내내 성매매를 한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안겼다.

전문가들은 이러한 한정민의 행동이 자신의 불안·우울감을 정상적인 방법이 아닌, 성적 행위를 통해서만 해소하는 '남성성 재확인형 성범죄자'이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한정민은 스스로 목을 메기 전에도 성매매 여성을 찾은 것으로 알려져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누리꾼들은 이영학과 강성익·한정민 모두 이상성욕의 말로를 맞은 것 아니냐 의견을 내고있는 것.

한편 누리꾼들은 이영학에게 성토의 목소리를 보내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