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6:32 (수)
엘리자베스 여왕, 런던 패션위크 깜짝 방문
상태바
엘리자베스 여왕, 런던 패션위크 깜짝 방문
  • AFPBBNews=KNS뉴스통신
  • 승인 2018.02.21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이 2월 20일 런던 중심에서 열린 런던 패션위크를 방문해서 영국 디자이너인 리처드 퀸의 패션쇼를 관람하고 있다 © AFPBBNews

[크레디트 ⓒAFPBBNNews=KNS뉴스통신] (런던=AFP)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Queen Elizabeth II)이 20일(현지시간) 런던 패션위크를 처음 방문해서, 안나 윈투어(Anna Wintour) 보그 편집장과 함께 패션쇼를 관람했다.

엘리자베스 여왕은 매년 패션 부문에서 새로운 재능을 보여주는 디자이너에게 수여하는 '엘리자베스 2세 패션 상' 수상자인 리처드 퀸(Richard Quinn)의 패션쇼를 관람했다.

젊은 영국 디자이너인 리차드  퀸은 밝은 느낌의 늘어뜨린 장식과 오토바이 헬멧, 그물망 스타킹과 가죽 드레스 등으로 흥미로운 패션을 보여주었다.

영국 여왕은 “패션산업에 대한 찬사와 나의 유산으로서 영국 패션에 기여한 모든 이들을 위해 젊은 신인 디자이너에게 이 상을 수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헤브리디스의 트위드에서 노팅엄의 레이스와 카너비 거리에 이르기까지, 영국 패션계는 수년간 뛰어난 솜씨로 유명하며 세계적인 섬유와 최첨단의 실용 디자인을 계속해서 생산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퀸은 5월 해리 왕자(Prince Harry)와 결혼하는 메건 마클(Meghan Markle)을 위한 옷을 만들고 싶다며 “약간 초현실적인” 옷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AFPBBNews

AFPBBNews=KNS뉴스통신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