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에듀윌, 2018년 토목기사 필기 '파이널 특강' 오픈
상태바
에듀윌, 2018년 토목기사 필기 '파이널 특강' 오픈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2.20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8년 제 1회 토목기사 시험을 최종 마무리할 수 있는 ‘필기 파이널 특강’을 공개했다.

토목기사 필기 파이널 특강은 기본이론, 기출문제 특강, 문제풀이 등의 방대한 커리큘럼을 단 18시간 안에 완성할 수 있도록 압축한 것이 특징으로 최종 정리를 원하는 수험생 맞춤형이다.

또 시험에 나올 최신 유형의 문제를 예측해 엄선했으며, 기출 분석 및 핵심 내용을 담은 핵심&빈출 자료를 제공해 수험생들이 시험장에서 마지막 핵심을 끝까지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응용역학, 측량학, 수리수문학, 철근콘크리트, 토질 및 기초, 상하수도공학 등의 전 과목에 대한 파이널 강좌 총 18강을 수강할 수 있으며 PDF 교안을 제공해 별도의 교재가 필요 없다. 수강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오는 3월 4일 시행되는 제1회 시험 대비 ‘합격완성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합격완성 풀서비스는 시험 전과 후 수험생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우선 시험 전에는 ‘핵심 120제’를 제공해 마지막까지 꼭 알아야 하는 내용을 담아 제공하고 있다. 시험 후에는 자동채점 서비스는 물론 시험후기 이벤트, 기출해설특강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