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3:56 (화)
김진영 서울시의원, 반원초등학교로부터 감사패 수상
상태바
김진영 서울시의원, 반원초등학교로부터 감사패 수상
  • 백영대 기자
  • 승인 2018.02.20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백영대 기자] 서울시의회 도시안전건설위원회 김진영 의원(자유한국당, 서초1)은 이달 9일 반원초등학교 졸업식이 열린 자리에서 홍순화 교장으로부터 학교 발전과 교육환경 개선에 대한 공적을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김진영 시의원

반원초등학교(교장 홍순화)는 김 의원이 평소에도 학생들이 쾌적하고 선진화된 학교환경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해 왔으며, 특히, 서울시의회에서의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반원초등학교의 교육환경개선을 위한 예산확보에 많은 노력을 기울인 것에 대해 큰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 상을 전한다고 밝혔다.

김진영 의원은 “우선 서초구의 시의원으로서 반원초등학교 및 서초구의 학생들이 마음 놓고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할 일을 했을 뿐인데 이렇게 감사패를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반원초등학교 뿐만이 아니라 서초구 학생들이 더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학교를 다닐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 의원은 그동안 서초구 관내에 위치한 학교들의 교육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예산을 확보하기 위해 서울시의회 및 서초구에서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 그 결과로 서울시로부터 교육환경개선 예산확보, 학교급식환경개선 예산, 안전관리 예산확보 등 서초 관내 학생들을 위해서 많은 예산을 이끌어내 왔다.

백영대 기자 kanon33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