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9 (금)
팀추월 김보름, 강남과 닮은 외모로 온라인 후끈
상태바
팀추월 김보름, 강남과 닮은 외모로 온라인 후끈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2.20 10:2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스피드스케이팅 팀추월 경기에 출전한 김보름이 가수 겸 방송인 강남과 닮은 외모로 새삼 화제다.

20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김보름'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김보름과 강남의 닮은 외모가 온라인커뮤니티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 김보름의 갸름한 얼굴형과 뚜렷한 이목구비가 강남의 얼굴과 닮아있다. 평소에 금발의 긴 머리인 김보름은 경기에 들어갈 때는 머리를 묶는다. 이때 김보름과 강남의 얼굴은 더욱 비슷해진다.

서른이 넘은 강남은 동안에 미소년 외모를 가지고 있다. 최근에는 좀 더 남자다운 얼굴형이지만 여전히 미소년에 가까운 그의 얼굴과 김보름의 얼굴은 마치 친남매를 연상시킨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강남이 긴 머리를 하면 김보름과 더욱 비슷해질 것 같다" "김보름이 경기에 들어갈 때 머리를 묶으면 강남과 비슷해진다" "둘이 친남매라고 해도 될 것 같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1234 2018-02-20 12:08:28
20일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른 건 강남 때문이 아닐 텐데요. 어디서 날조를....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