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1:16 (목)
2018 영국대학박람회, 영국 명문 대학교 대거 참가
상태바
2018 영국대학박람회, 영국 명문 대학교 대거 참가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2.20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최신 영국 정규 학위 과정 유학 정보를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2018 영국대학박람회가 내달 17일과 18일 이틀간 UKEN 유켄영국유학 주최로 파고다타워 종로에서 개최된다.

영국 대학교의 박사 학위 과정은 미국 대학교의 박사 학위 과정에 비해서 별도의 코스 워크 없이 본인이 희망하는 연구를 3년 동안 지도교수와 함께 진행하기 때문에 학위 취득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브렉시트에 따른 영국 파운드화의 약세로 영국 유학에 소요되는 학비와 생활비가 저렴해 영국으로 박사 학위를 준비하는 유학생들의 수가 매년 증가하고 있다.

UKEN 유켄영국유학(원장 길현정)은 1999년 개원 이래 영국 정규 학위 과정 유학만을 고집하고 있으며 특히 박사학위 유학에 주력하고 있다.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영국 박사 학위 과정 전문 유학원으로서 축적해온 지식과 다양한 케이스를 바탕으로, 지원자 개개인에게 가장 적합한 학교 선정과 한치의 오차도 없는 서류 준비를 통해 높은 합격률을 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UKEN 유켄영국유학이 주최하는 영국대학박람회는 영국 대학교의 입학 담당자들과 교수들이 직접 참석하기 때문에 입학에 대한 가장 확실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각 영국 대학교를 졸업한 한국인 학생들이 같이 참석하므로 영국에서의 학업과 생활에 대한 가장 현실적인 조언을 구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는 리즈대학교, 맨체스터대학교, 글라스고대학교, 버밍엄대학교, 노팅엄대학교, 셰필드대학교, 브리스톨대학교, 더럼대학교, 사우스햄튼대학교, 킹스 칼리지 런던 등 세계 대학교 순위 100위 안에 포함되는 영국 최상위권 대학교들이 대거 참석해 영국에서 박사 학위를 취득하고자 하는 지원자들에게 적합한 유학박람회가 될 것으로 기대 받고 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사전 신청은 2018 영국대학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