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0:21 (수)
'여자 팀추월' 김보름 노선영, 경기 태도 이어 인터뷰까지 논란...누리꾼들도 갑론을박
상태바
'여자 팀추월' 김보름 노선영, 경기 태도 이어 인터뷰까지 논란...누리꾼들도 갑론을박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2.19 2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한빙상연맹제공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김보름 노선영 선수가 속한 여자팀추월 경기 태도와 인터뷰를 두고 누리꾼들 사이에서도 뜨거운 설전이 보이고 있다.

여자 팀추월 경기를 접한 누리꾼들은  "여자 팀추월 뭔가 난리난 모양인데","여자 팀추월 경기 보고 이게 과연 스포츠인가하고 충격 받았다... 극과극","팀추월에서 뒤를 안보면 왜 경기를 하는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김보름 노선영 선수가 속한  대표팀은 19일 강릉스피드스케이팅경기장에서 열린 평창올림픽 여자 팀추월 준준결승에서 3분03초76의 기록으로 7위에 그쳐 준결승행 티켓 확보에 실패했다. 이날 네덜란드와 경쟁한 여자팀추월 한국팀은  네덜란드의 스피드를 따라잡지 못하고 힘겹게 스케이팅을 시작하며 불안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한국은 레이스 막판 노선영이 앞선 두 명의 선수와 간격이 크게 벌어지는 모습까지 보이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