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0:32 (수)
나경은 아나, 후배 이진 아나와 소녀시대 변신 눈길 "멤버로 들어가도 될듯"
상태바
나경은 아나, 후배 이진 아나와 소녀시대 변신 눈길 "멤버로 들어가도 될듯"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2.19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사진자료)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나경은 전 MBC 아나운서가 소녀시대를 완벽하게 재연한 모습이 새삼 화제다.

19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나경은' 전 MBC 아나운서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나경은 전 MBC 아나운서가 과거 명절 특집 프로그램에서 소녀시대로 완벽하게 변신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나경은은 2011년 추석 특집 'MBC 아나운서 대격돌-최고의 며느리감을 찾아라'에서 미스코리아 출신 이진 아나운서와 함께 걸그룹 소녀시대의 '지(Gee)'로 깜짝 댄스실력을 공개했다.

당시 나경은은 소녀시대를 연상케 하는 알록달록 스키니진을 입고 등장해 상큼한 애쿄와 춤 솜씨로 눈길을 끌었다.무대를 마친 나경은은 "결혼 전에 연습했던 춤인데 출산 후에 추려니 힘들었다"면서 "남편이 너무 귀엽다고 하더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나경은 전 MBC 아나운서는 2004년 MBC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해 2013년 퇴사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