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2018 EBS공인중개사 수험생 합격 소망 및 지원 이벤트 진행
상태바
2018 EBS공인중개사 수험생 합격 소망 및 지원 이벤트 진행
  • 김경현 기자
  • 승인 2018.02.20 0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현 기자] 한국교육방송공사 EBS는 2018년 무술년(개띠해) 맞이해 공인중개사 수험생 합격기원 이벤트 ‘뭉쳐야 싸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EBS공인중개사 온라인 강의를 진행하는 교수진은 EBS 공개채용을 통해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발된 합격전문가와 名品교수진으로 구성되었으며 단기 합격에 최적화된 정통파로 수험생들 사이에 잘 알려져 있다. 또한 무료특강과 종합과정, 단기과정을 통해 수험생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출처 : EBS직업 / ebs공인중개사 이벤트

EBS는 디지털 시대 시청자 중심의 움직이는 방송을 표방하며 교육전문성을 더욱 강화해 지식 콘텐츠의 수준을 높이고, e-learning 교육의 새로운 장을 열어 양질의 교육을 실현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교육 뿐만아니라 9급 공무원 시험과 자격증취득 교육에서도 수험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EBS는 함께 공부하는 수험생들에게 제공하는 합격패키지 ‘페이백’ 행사를 진행중이며, 동반 합격시 전원에게 베트남 항공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시행하여 수험생들의 합격에 대한 열정을 높이고 동기부여가 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설 연휴를 맞이해 참여자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복주머니’ 이벤트를 지난 12일부터 진행해 오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EBS직업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 할 수 있다.

김경현 기자 sultang100g@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