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6:41 (목)
파파다키스-시즈롱, 소년소녀시절부터 훈훈했던 비주얼 눈길
상태바
파파다키스-시즈롱, 소년소녀시절부터 훈훈했던 비주얼 눈길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2.19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가브리엘라 파파다키스 SNS)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프랑스의 아이스댄스 가브리엘라 파파다키스와 기욤 시즈롱의 인연이 새삼 화제다.

19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가브리엘라 파파다키스'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가브리엘라 파파다키스의 아이스댄스 파트너 기욤 시즈롱의 인연이 눈길을 끈다.

파파다키스의 SNS에는 다양한 사진들이 게재돼 있다. 특히 파파다키스가 아이스댄스 파트너 기욤 시즈롱과 함께한 사진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파파다키스가 어린 시절부터 시즈롱과 함께했던 모습들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제는 성숙한 남녀가 된 두 사람은 어린 시절 소년소녀의 모습으로 풋풋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제는 수염을 길러 상남자의 면모가 돋보이는 시즈롱과 성숙한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파파다키스의 어린 시절에서는 싱그러움이 느껴진다.

한편 가브리엘라 파파다키스는 2015년 ISU 세계 피겨스케이팅 선수권대회 아이스댄스 1위, 2016년 ISU 세계 피겨스케이팅 선수권대회 아이스댄스 1위, 2017년 ISU 세계 피겨스케이팅 선수권대회 아이스댄스 2위를 기록한 피겨 아이스댄스의 강자로 평가받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