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사회공헌 더블
한국사회공헌협회ㆍKNS뉴스통신, 제5회 심청이캠페인 성료(사)두드림스포츠, 신탑체육관 동참
1일 코치 (사)두드림 김세진 팀장 <사진=한국사회공헌협회>

[KNS뉴스통신=유회중 기자] 한국사회공헌협회(회장 국도형)와 KNS뉴스통신(대표 장경택)가 공동 주관하는 제5회 심청이(心聽耳)캠페인이 지난 10일 서울중랑시립요양원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심청이(心聽耳)캠페인은 (사)두드림스포츠 김세진 팀장과 신탑체육관이 함께 참여해 따뜻한 사랑의 손길을 전했다.

이 날 캠페인 진행을 맡은 김세진 팀장은 노인분들의 연령과 운동능력을 고려해 신체부위별 마사지와 스트레칭을 병행하는 시니어테라피운동을 지도했다.

캠페인에 참여한 고교 홍보대사 김지연 양은 “저번에 뵀던 어르신께서 얼굴을 기억해주시고 새해 인사를 먼저 건내 주셔서 감동했고 눈물이 났다.”며 “매번 캠페인에 참여하면서 가치를 얻어가는 것 같아 뿌듯하고 보람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사회공헌협회 심청이(心聽耳)캠페인은 KNS뉴스통신(대표 장경택)과 함께 매달 서울중랑시립요양원에서 진행된다.

또한 오는 20일 ㈜천성인(천성기획) CEO컨퍼런스 룸에서 코요태 김종민과 1박2일 기상송 ‘벌떡 일어나’의 주인공 나상도의 홍보대사 위촉식이 열릴 예정이다.

유회중 기자  ksag2234@naver.com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유회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박병종 ‘영조의 환생’ 행사집행위원장 "위민 정신은 영원히 지켜져야 할 가치"[인터뷰] 박병종 ‘영조의 환생’ 행사집행위원장 "위민 정신은 영원히 지켜져야 할 가치"
[인터뷰] 나성운 성운하우스(주) 대표 "한우물을 파다 보면 부동산 전문가가 되겠죠"[인터뷰] 나성운 성운하우스(주) 대표 "한우물을 파다 보면 부동산 전문가가 되겠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