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01 (금)
제주표선맛집, 세화해녀의집 제주도민과 관광객의 맛집
상태바
제주표선맛집, 세화해녀의집 제주도민과 관광객의 맛집
  • 양태경 기자
  • 승인 2018.02.19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양태경 기자] 모름지기 이름난 음식점이라하면 갖춰야 하는 조건이 있다. 첫 번째는 음식의 퀄리티다. 보기만해도 절로 식욕이 도는 맛깔스러운 음식들과 침을 절로 삼키게 하는 향기는 식도락을 즐기는 모든 이들에게 중요한 첫 번째 요건이다. 두 번째는 맛 이다. 빛깔도 좋고, 향기도 좋은 음식에 대한 기대치를 부응하게 하는 요리는 입안에 들어가면서 쫄깃하고 아삭하며 사르르 녹아 들어가는 것 같은 환상적인 맛을 제공한다.

그런 요건을 갖춘 음식점이 제주도 표선에도 있다. 제주표선맛집인 세화해녀의 집은 제주 서귀포시 표선에 위치한 곳으로 이미 KBS2TV 생생정보통 등 여러 매체에 방영된 집이기도 하다. 제철재료만을 고집하는 밑반찬부터 생물 갈치를 기본으로 무, 대파, 감자 등 각종 채소와 재료들이 조화를 이뤄 별미로 꼽히는 갈치조림은 대표 인기메뉴다. 이 외에도 오분작 뚝배기와 전복죽 등과 같은 메인 메뉴에 이르기 까지 음식의 빛깔과 향, 맛의 삼박자를 골고루 맞춘 곳이라 한번 방문한 적이 있던 손님이라면 관광객은 물론 제주도민이라도 재방문율이 매우 높다.

세화해녀의집 관계자는 “고객분들이 즐겨 드시는 옥돔구이, 성게미역국, 고등어구이 등 다양한 식사메뉴가 갖춰져 있으며 제주도의 해녀가 직접 잡아 더욱 싱싱한 전복, 해삼, 소라, 문어 등의 해산물을 가득 담아 제공한다. 앞으로도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께 바다를 보며 즐기는 풍요로운 식사를 제공할 것” 이라고 전했다.

양태경 기자 mrsdong@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