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김재균 의원 의정보고회 실시
상태바
김재균 의원 의정보고회 실시
  • 기범석 기자
  • 승인 2011.12.14 2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민과 소통과 대화를 중심으로 한 의정보고회 가져

[KNS뉴스통신=기범석 기자] 김재균 민주당 광주광역시당위원장(북구을)의 2011년 의정보고회가 지난 13일(화) 북구 동림동을 시작으로 북구(을) 지역 12개동 순회계획으로 시작됐다.

  ▲ 김재균 의원의 의정보고회 모습.

이번 의정보고회는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의정보고회로 각 동 자생단체 구성원과 북구 전문거리로 특화된 운암동 ‘공구의 거리’, 용봉동 ‘패션의 거리’ 회원들과 소통과 대화를 강화하는 의정보고회를 추진한다.

특히 소상공인과 함께하는 의정보고회를 통해 SSM(기업형수퍼마켓) 규제를 통한 골목상권 지킴이 활동 등을 중심으로 서로 교류하는 대화 시간을 갖는다.

 ▲ 인사말을 하는 김재균 의원

김재균 위원장은 의정보고회에서 18대 국회의정활동 기간 동안 국회에서 1조 2,614억 원에 이르는 예산확보 활약상과 한·미FTA 반대, 미디어악법 반대 투쟁 등 이명박 정부의 반민주, 반서민 정책에 반대해 앞장서 투쟁한 내용도 지역주민과 함께 함으로써 주민들의 공감을 낳고 있다.

특히, 연말연시를 맞아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하는 연탄 나눔 자원봉사를 겸한 활동을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김 위원장의 의정보고회는 18대 국회의원으로서 지난 4년 동안 매년 단 한 차례도 거르지 않고 진행해 오고 있으며 이번 행사는 2012년 1월 초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기범석 기자 kb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