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7:44 (목)
'연남동 539' 양정원, 남심저격 수영복 몸매 "알고 있었지만"
상태바
'연남동 539' 양정원, 남심저격 수영복 몸매 "알고 있었지만"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2.18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양정원 인스타그램)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연남동 539'에 출연 중인 양정원의 몸매가 새삼 화제다.

18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연남동 539'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MBN 시트콤 '연남동539'에 출연 중인 양정원의 몸매가 재조명되고 있다.

양정원은 유명 필라테스 강사답게 완벽한 S라인 몸매로 이슈를 모았던 인물이다. 특히 드라마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도 활약을 펼쳤다. 그런 가운데 그의 드라마 속 수영장 신이 눈길을 모은다. 

양정원은 한 드라마에서 몸매가 과감히 드러나는 수영복을 입고 등장, 완벽한 보디라인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탄탄한 몸매와 더불어 하얀 피부와 빼어난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일상에서도 양정원의 미모와 몸매는 열일했다. 양정원은 평소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운동을 하고 있는 사진을 자주 게재해왔다.

사진 속 양정원은 후드 티셔츠나 트레이닝복 등 편안한 복장을 입고 운동에 매진하고 있는 모습이다. 필라테스 강사답게 군살없는 몸매와 미모가 눈길을 끈다.

한편 양정원이 출연 중인 MBN 시트콤 '연남동 539'는 새로운 형태의 라이프 스타일인 비혼족들의 이야기와 이들을 혼자이게 만드는 사회에 대한 경고, 그리고 소중한 우리 이웃의 의미를 함께 담을 시리즈형 에피소드 드라마로 양정원은 양수리 역으로 열연하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