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박영선, 미모와 성격 모두 가진 센 언니 면모 재조명
상태바
박영선, 미모와 성격 모두 가진 센 언니 면모 재조명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2.18 0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방송화면 캡쳐)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90년대를 호령했던 모델 출신 배우 박영선의 '불타는 청춘' 출연 모습이 새삼 화제다.

18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박영선'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박영선의 예능 프로그램 출연 모습이 눈길을 끈다. 박영선은 과거 SBS '불타는 청춘'을 통해 방송에 복귀했다.

박영선은 방송 복귀 이유를 묻는 질문에 이혼 소식을 셀프 폭로했다. 또한 모델 워킹을 보여 달라는 요구하자 박영선은 "걷는 게 다 거기서 거기지"라면서 화끈한 모델 워킹을 선보였다. 특히 1980년대와 1990년대 워킹의 특징까지 살려 눈길을 끌었다.

슬슬 배가 고파오자 다들 저녁 준비를 하기 시작했다. 박영선은 달걀 프라이를 담당했다. 김광규는 한꺼번에 달걀 5개를 부치는 박영선을 보고 "대충 하는 것 같은데 모양이 나온다"며 감탄했다. 박영선은 성격대로 요리도 시원하게 했다.

'불타는 청춘' 공식 질문 시간. 박영선도 피해 갈 수 없었다. 이상형을 묻자 박영선은 "저 재밌는 사람 좋아한다"고 답했다. 이에 멤버들은 김광규와 최성국 중 양자택일하라고 했다. 박영선은 "나 좋아해 주는 사람"이라며 지혜로운 대답을 내놨다.

권선국은 "약초에 대해 잘 아는 여자"라고 이상형을 밝혔다. 특히 "직접 따다 줬으면 좋겠다"고 말했고, 이를 들은 박영선은 "혼자 살아라"라고 돌직구를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박영선은 '불타는 청춘' 패션쇼를 진두지휘하는가 하면, 5천 원짜리 원피스를 패셔너블 하게 소화하며 '톱모델'의 위엄을 증명해보였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