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황금빛 내 인생' 이다인, 일상에서도 빛나는 미모와 몸매 눈길
상태바
'황금빛 내 인생' 이다인, 일상에서도 빛나는 미모와 몸매 눈길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2.17 2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다인 SNS)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황금빛 내 인생'에 출연 중인 이다인의 일상 모습이 회자되고 있다.

17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황금빛 내 인생'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 출연 중인 이다인의 일상 미모가 눈길을 끈다.

이다인은 과거 일상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게재된 사진 속 이다인은 핫팬츠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이다인은 작은 얼굴과 군살 없는 몸매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다른 사진에서는 안경을 쓰고 셀카를 촬영하는 모습을 통해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차안에서 초롱초롱한 눈망울이 빛나는 사진에서는 보호본능을 자극한다.

이다인은 '황금빛 내 인생'에서 해성그룹 막내딸 최서현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극 중 최서현은 엄격한 집안에서 자라 부모님 말씀에 순종적인 인물로, 긴 생머리에 단아한 옷차림을 즐기는 등 주로 얌전하고 차분한 모습과 함께 파격적인 면모도 가지고 있다.

한편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은 17일 시간대를 바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