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9 (금)
부산 금정구, 제3기 글로벌 금정 서포터즈 모집
상태바
부산 금정구, 제3기 글로벌 금정 서포터즈 모집
  • 도남선 기자
  • 승인 2018.02.14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부산 금정구>

[KNS뉴스통신=도남선 기자] 부산 금정구(구청장 원정희)는 오는 19일부터 3월 16일까지 부산시 대학생으로 구성된 “제3기 글로벌 금정 서포터즈” 25명을 모집한다.

금정구에서 진행되는 각종 행사지원, 세계시민교육 홍보 등을 함께 하기 위해 올해로 세 번째 운영되는 글로벌 금정 서포터즈는 우리구와 국제행사 등에 관심이 있는 부산시 거주 대학생 및 부산소재 대학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영어와 중국어 등 외국어를 전공하거나 영상편집 등 기술이 있는 학생은 우대한다. 

지원신청서는 금정구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해 담당자 이메일을 통해 지원이 가능하며, 1차 서류면접과 2차 인터뷰를 거쳐 다음 달 21일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글로벌 금정 서포터즈는 내달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8개월 간 국제교류 행사 외국어 통역 지원, 지역아동·청소년 및 구민대상 세계시민교육 진행, SNS를 통한 금정구정 홍보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으로, 활동인증서 및 자원봉사시간 부여, 활동보상금 지급 등의 혜택이 제공되며,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구청장 명의의 표창장도 수여된다. 

금정구 관계자는 “다양한 국제행사 및 세계시민교육에 함께 할 우수한 서포터즈들을 기다리고 있다”며 “부산지역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도남선 기자 aegookj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