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21 (금)
'청년뉴스 청년티비', (사)식문화세계교류협회 공동프로젝트 수행 위한 MOU 체결
상태바
'청년뉴스 청년티비', (사)식문화세계교류협회 공동프로젝트 수행 위한 MOU 체결
  • 박종혁 기자
  • 승인 2018.02.14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종혁 기자] 청년이 만드는 '청년뉴스 청년티비'와 (사)식문화세계교류협회가 업무교류 및 공동프로젝트 수행을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12일 오후 6시 30분 서울 프레지던트호텔에서 열린 업무협약체결식에는 '청년뉴스 청년티비' 우덕수 회장과 조에스더 대표이사, (사)식문화세계교류협회 류현미 회장과 해외책보내기 손석우 회장, 국제모델협회 안병천 회장, 이선영 한복연구가 영화 타짜의 이상현 캘리그라퍼 등이 참석했다. 
심소원 아나운서의 재치있는 진행으로 시작된 이날 행사의 협약 내용으로는 ▲기술교류 ▲개발프로젝트의 공동수행 ▲공동 마케팅 ▲기타 상호 교류협력 ▲인재양성▲일자리창출▲청년교육 ▲가능분야 발굴 등 양 기관의 상호 이익증진을 위한 전문적인 업무 질의사항 적극 협조, 상호간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활동 및 사업에 대한 적극 지원사항이 포함됐다. 

본 행사에서는 특별한 포럼강의도 있었다. 다클코리아 대표, 손정의리더십포럼 교육담당총괄 부회장을 역임하고 있는 박영찬 대표의 5G가 이루는 혁명에 관한 강의가 있었는데 인터넷의 아버지라 불리우는 전세계 인터넷 초기 개발자 전길남 교수의 예기로 시작된 이강의 에서는 신기술이 사람을 능가할 수는 있으나 기술과 로봇에서는 없는 인성과 창의성에 관한 이야기로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다. 

한편 '청년뉴스 쳥년티비' 우덕수 회장은 "(사)식문화세계교류협회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여 기쁘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양기관이 양적, 질적으로 동반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대한민국의 미래 청년들을 위하고 그 청년들을 위한 안전한 먹거리에 함께 앞장서고 싶다"는 포부도 밝혔다.

이어 청년뉴스 청년티비 조에스더 대표는 "청년들을 위한 미디어방송으로 청년들에 의한 청년들을 위한 청년이 참여하는 어느 자리에서 든지 모든 대한민국 청년들을 응원하는 일에 열정을 다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박종혁 기자 jonghyuk01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