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연예일반 더블
'밀약' 박규리, 가죽 옷에서 드러난 몸매 "걸그룹 시절은 잊어라"
(사진=아레나 제공)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영화 '밀약'에 출연하는 박규리의 과감한 화보가 새삼 화제다.

13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밀약' '박규리'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영화 '밀약'에 출연을 확정한 박규리의 화보가 주목을 받고 있다.

박규리는 과거 아레나 화보를 통해 과감한 노출 의상을 선보였다. 사진 속 박규리는 가터벨트를 입고 두 다리를 모아 섹시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화보에서 박규리는 풋풋한 모습 대신 매끄러운 살결을 드러내며, 성숙한 여성미를 선보였다. 당시 인터뷰에서 박규리는 혼자 있을 때의 독특한 생활 방식과 미래에 대한 고민, 한류스타의 소박한 바람들을 이야기했다.

한편 박규리는 지난해 종영한 KBS1 일일연속극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를 통해 연기자로서 가능성을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황인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장애인문화신문 강동규 편집사장, "사회 지도층,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정책 펼쳐야"[인터뷰]장애인문화신문 강동규 편집사장, "사회 지도층,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정책 펼쳐야"
[인터뷰] 장애인문화신문 유환섭 상임고문,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길잡이..."[인터뷰] 장애인문화신문 유환섭 상임고문,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길잡이..."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