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공연/전시 더블
2018 평창 문화올림픽 기획공연 '뮤지컬 갈라쇼' 개최2월 15일 강릉아트센터 사임당홀 개최
남경주, 최정원, 배다해, 리사, 박소연 등 출연
MC 옥택연 진행

[KNS뉴스통신=이혜진 기자] 2018 평창 문화올림픽 기획공연 '뮤지컬갈라쇼'가 오는 15일 강릉아트센터 사임당홀(대공연장)에서 열린다.

‘뮤지컬 갈라쇼’는 뮤지컬의 주연급이 등장해 작품의 주요 장면을 부분적으로 공연하는 무대를 뜻하며, 어떠한 행사를 축하하며 벌이는 축제성 기획공연이라 말할 수 있다. ‘2018 평창문화올림픽 뮤지컬 갈라쇼’는 이번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개최를 축하하며 성공적인 대회를 기원하는국내 최고의 예술인들이 참여하는 프로젝트이다.

음악감독으로는 장소영, 제작감독 이연구, 뮤지컬배우로는 남경주, 최정원, 배다해, 리사, 박소연, 팝페라가수 박완, 첼리스트 장성찬, 레코딩 아티스트 데니 정 등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가 약 1시간 30분 동안 감동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뮤지컬 갈라쇼가 열리는 ‘강릉아트센터’는 최신 공연시설을 갖춘 복합문화공간으로 대회가 끝날 때까지 뮤지컬 갈라쇼, 오케스트라 공연 등 다양한 기획 공연을 접할 수 있다.

이혜진 기자  angel@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이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단독인터뷰] 대한민국문학메카본부 황하택 이사장, "문학은 영적이며 모든 예술의 근본"[단독인터뷰] 대한민국문학메카본부 황하택 이사장, "문학은 영적이며 모든 예술의 근본"
[인터뷰]한국공공기관연구원 자문위원 임승범 노무사 "성공적 정규직 전환에 대해 말하다"[인터뷰]한국공공기관연구원 자문위원 임승범 노무사 "성공적 정규직 전환에 대해 말하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