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에듀윌, 경찰공무원 2차시험 합격 시 수강료 환급 '2차 합격환급반' 모집
상태바
에듀윌, 경찰공무원 2차시험 합격 시 수강료 환급 '2차 합격환급반' 모집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2.16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8년 2차 경찰공무원 시험 대비 ‘2차 합격환급반’과정을 모집 중이다. 2차 합격환급반은 수강일로부터 6개월동안 교수 제한없이 전과목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과정으로 2차 필기시험에 합격 시 수강료를 전액 환급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과정에는 △기본이론 △심화특강 △기출분석특강 △핵심&문제풀이 △마무리특강 등 합격을 위한 전 커리큘럼을 제공하기 때문에 수험생들은 본인의 취약 부분에 맞춰 필요한 개념을 재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에듀윌 교수진이 직접 출제한 2차 시험 대비 전용 모의고사를 제공, 시험 전 최종점검을 지원하고 있으며 ‘독한 에듀윌’을 통한 철저한 학습관리도 제공한다. ‘독한 에듀윌’은 온라인 상에서 철저한 학습관리 및 계획설정 등이 가능하도록 자체 제작된 서비스다.

한편 에듀윌은 경찰/소방공무원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 노원학원에서는 경찰공무원과 소방공무원 과정을 부산 서면학원에서는 경찰공무원 과정을 만나볼 수 있다.

서울 노원학원은 4호선 노원역 9번출구, 부산 서면학원은 부산 2호선 전포역 7번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높다. 학원을 통해 인강, 교재추천, 시험과목, 준비기간, 시험일정, 가산점, 접수 등 1:1 상담이 가능하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