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연예 싱글
함소원 "어린 나이에 큰 상처 받았다" 과거 루머 들어보니...
사진: 방송 캡처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함소원이 화제인 가운데 함소원의 과거 발언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함소원은 과거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솔직한 이야기를 전했다.

당시 방송에서 함소원은 'H양 비디오' 루머에 대해 "'H양 비디오' 루머가 나올 당시 나는 어린 나이였다. 그런 소문이 어린 나이여서 힘들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함소원은 "당시에 너무 힘들었다. 기자회견을 통해 일단락 됐지만 내겐 큰 상처로 남았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어 함소원은 "어떻게 해결했냐"라는 물음에 "H양 비디오 실제 인물이 인터뷰를 했다. 그러면서 루머로 밝혀졌지만 나한테 있어서는 그 비디오로 유명해지면서 크게 상처를 받았다"라고 털어놨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황인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김상동 경북 예천군 前 부군수 "예천을 경북의 중심으로 세우겠다"[인터뷰] 김상동 경북 예천군 前 부군수 "예천을 경북의 중심으로 세우겠다"
[초대석] 조규영 서울특별시의회 부의장, 제9대 의회 마무리 소회[초대석] 조규영 서울특별시의회 부의장, 제9대 의회 마무리 소회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