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09 (토)
스킨멜로우 주방 및 가스렌지 후드때 제거 청소 세제 멀티클리너 출시
상태바
스킨멜로우 주방 및 가스렌지 후드때 제거 청소 세제 멀티클리너 출시
  • 조에스더 기자
  • 승인 2018.02.08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조에스더 기자] 주방과 욕실은 집안에서 가장 청소하기 어려운 장소 중 하나이다.

욕실의 경우 물을 많이 사용하는 공간임에 따라 습하고 곰팡이와 물 때가 자주 끼며 주방은 물 때 뿐 아니라 음식을 조리하는 과정에서 기름때나 음식물이 묻어나기 때문이다. 싱크대 또한 음식물 찌꺼기와 습기로 인해 세균번식이 가장 쉬운 곳 중의 하나이다. 그렇기 때문에 욕실 및 주방은 청소하기 힘들지만 항상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여야 한다.

이에 스킨멜로우에서는 주부들의 청소를 돕기 위해 다용도 청소 세제 멀티클리너를 출시했다. 멀티클리너는 욕실 및 주방 싱크대의 물 때 제거 및 가스렌지 후드 기름때 제거 그리고 곰팡이 및 기름 때 제거용으로 쓰이는 다용도 청소 세제다.

대부분 욕실 청소를 할 때 곰팡이와 세균을 확실하게 제거하기 위해 꼭 강력한 화학세제를 사용하고 있지만 강한 화학성분의 향으로 인해 머리가 아프거나 한동안 환기를 시켜야 할 때가 있다. 

그러나 스킨멜로우 멀티클리너는 강력한 천연 청소세제로 머리가 아프거나 환기를 시킬 필요가 없다. 세균번식을 막고 제거하기 위해 천연 항균제인 티트리잎오일과 티트리잎추출물을 첨가하여 국가공인시험인증기관에 살균력 검사 결과 대장균/녹농균/황색포도상구균에 대한 살균력 99.9% 인증을 받았다

또한 유해성분을 없이 EWG 그린등급의 성분만을 사용했으며, 인공색소 및 인공향료 대신 천연 레몬그라스잎오일을 첨가하여 상큼한 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포밍건 타입으로 거품을 낼 필요 없이 뿌리고 닦고 물로 헹구면 되기 때문에 간편한 청소를 도와준다.

현재 스킨멜로우 공식몰에서는 플러스친구 추가 시 3500원 즉시할인쿠폰 지급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편집자 주 : 본 기사는 관련업체의 보도기사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