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연예 싱글
박신혜, 몰디브 푸른 바다를 빛낸 미모 "그냥 여신"
(사진=인스타일 & 그림공작소 제공)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배우 박신혜의 몰디브 화보가 새삼 화제다.

박신혜는 과거 몰디브에서 스타 &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과 함께한 화보를 통해 여배우다운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박신혜는 보기만 해도 시원한 몰디브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청량감 넘치는 여름 패션을 완성했다. 어떠한 포즈도 완벽하게 소화 하고 있는 박신혜. 여기에 카메라를 향한 그윽한 눈빛은 남성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했다.

드라마 '닥터스'가 끝나자마자 영화 '침묵' 촬영으로 정신없이 바쁜 시간을 보냈다는 박신혜는 이번 몰디브 화보에서 그녀 특유의 상큼하면서도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대담한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물 속에서 진행된 고난이도 촬영은 물론 뜨거운 몰디브 햇살 아래 이어진 촬영 강행군 속에서도 지치지 않는 에너지틱한 매력으로 제작진은 물론 현지인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황인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JK2 김시현 대표, 베트남·캄보디아 구호활동 '보람'[인터뷰] JK2 김시현 대표, 베트남·캄보디아 구호활동 '보람'
[인터뷰] 다양한 콘텐츠로 도약하는 태안의 소비 네트워크 박승민 쓰달타운 추진 위원장[인터뷰] 다양한 콘텐츠로 도약하는 태안의 소비 네트워크 박승민 쓰달타운 추진 위원장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