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힙합 뮤지션 빅5, ‘르 그랜드 힙합 페스티벌’ 공연 예정
상태바
힙합 뮤지션 빅5, ‘르 그랜드 힙합 페스티벌’ 공연 예정
  • 강희성 기자
  • 승인 2018.01.30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고스, 2체인즈, 오티 제나시스, 빅샥, 프렌치 몬타나 등이 참여
'르 그랜드 힙합 페스티벌' 출연 예정인 힙합 뮤지션 사진

 

[KNS뉴스통신=강희성 기자] 오는 2월 24일 서울 고척동 스카이돔에서 가장 핫한 힙합뮤지션 빅5가 '르 그랜드 힙합 페스티벌'을 펼친다.

힙합뮤지션 빅5로 미고스, 2체인즈, 오티 제나시스, 빅샥, 프렌치 몬타나 등이 참여하는 행사에는 래퍼 차원을 넘어선, 패션의 트렌드 리더로서의 변화의 바람이 기대되고 있다.

특히 이공연은 15세 관람 등급으로 청소년시장에 큰 파장이 예상되며 과거 힙합 배기 청바지에 야구 모자 돌려쓰는 힙합 문화는 이젠 올드패션이 될 것 같다.

미고스와 투체인즈 같은 경우는 실제 미국 문화의 최신 아이콘이다. 

보그 매거진은 이들의 패션에 대해 여러 차례 기획기사로 다룬 적이 있다.

3인조 힙합그룹 미고스는 뉴욕패션위크등 세계적인 패션 이벤트의 단골 초청 래퍼들로 YRN이라는 의류 브랜드 라인과 직접 연결되어 있기도 하다.

투체인즈 역시 럭셔리브랜드 베르사체 스니커즈와 협업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패션 리더이다.

프렌치 몬타나는 턱수염과 롱체인 목걸이가 트레이드 마크이며 모로코 출신 래퍼인 그는 비음 섞인 랩과 함께 온몸을 휘감는 럭셔리한 액세서리가 어필한다.

지난해 말 급부상한 빅샥은 히트곡 <Man's not hot>이 의미하듯 아무리 더운 날씨라도 두꺼운 패딩 차림을 고수한다. 

그의 이색적인 패딩 패션 따라 잡기가 예상된다.

유튜브 2억 5천만 뷰를 자랑하는 오티 제나시스는 구릿빛 피부와 근육질 몸매에 사각진 프레임이 선글라스 패션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르 그랜드 힙합페스티벌' 측은 “고딩 래퍼, 언프리티 랩스타 등으로 중고생과 여성 팬들로 힙합 문화의 저변이 확대되는 가운데, 문화 광고 패션 음악의 트렌드를 주도하는 힙합 빅5의 내한공연은 청년문화 전반에 큰 영향을 미칠 것 같다”며 강한 기대감을 표했다.

강희성 기자 khs01030847485@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