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5 18:51 (일)
장애인문화신문 대구·경북 본부장에 김한중 대표 위촉
상태바
장애인문화신문 대구·경북 본부장에 김한중 대표 위촉
  • 강윤희 기자
  • 승인 2018.01.29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경택 장애인문화신문 이사장과 김한중 장애인문화신문 대구·경북 본부장이 위촉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장세홍 KNS뉴스통신 대구광역사 취재본부장, 장경택 장애인문화신문 이사장, 김한중 장애인문화신문 대구·경북 본부장.<사진=강윤희 기자>

[KNS뉴스통신=강윤희 기자] KNS뉴스통신 자매지 장애인문화신문 대구·경북 본부장에 김한중 대표가 위촉됐다.

장애인문화신문은 오늘(29일) 서울 서초동 장애인문화신문 사옥에서 김한중 본부장에 대한 위촉식을 갖고,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날 위촉식에는 장경택 장애인문화신문 이사장과 김한중 장애인문화신문 대구·경북 본부장, 장세홍 KNS뉴스통신 대구광역사 취재본부장이 참석했다.

장경택 장애인문화신문 이사장은 이 자리에서 “장애인문화신문 대구·경북 본부장으로서 대구·경북 지역에서 언론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김 본부장은 “장애인문화신문 대구·경북 본부장으로 위촉돼 영광”이라며, “앞으로 장애인문화신문이 소외계층 지원과 언론 본연의 임무에 충실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 본부장은 대구대학교 사회개발대학원을 수료했으며, 기독신문 대구지사장을 거쳐 현재는 하나유통 대표로 활동하고 있다.

강윤희 기자 kangyun1107@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