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9:21 (목)
‘애인(愛仁)과 함께하는 시민행복+ 대화’ 시간 가져
상태바
‘애인(愛仁)과 함께하는 시민행복+ 대화’ 시간 가져
  • 변재헌 기자
  • 승인 2018.01.26 2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변재헌 기자] 인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는 지난 25일 유정복 인천시장의 방문을 맞아 구민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시정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구정 주요업무 및 현안사항에 대한 토론을 통해 소통과 화합을 위한 ‘애인(愛仁)과 함께하는 시민행복+ 대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시장방문은 서운일반산업단지 현장방문, 주요업무보고 청취, 시민행복+ 대화 순으로 진행되었다.

주요업무보고회에서는 구에서 역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서운일반산업단지(2단계) 조성사업 등 8건의 주요사업 및 특수시책의 추진상황에 대한 보고가 진행되었으며,특히 이번 인천시장의 방문은 계양구의 미래 비전이 될 ‘서운일반산업단지’ 조성 현장방문을 시작으로 계양구의 주요 현안 사업에 대한 청취를 통해, 계양구와 인천시의 소통과 협력의 장을 만들고,애인(愛仁)과 함께하는 시민행복+ 대화 시간 식전공연으로 북인천여자중학교 난타동아리 공연을 통해, 추운 날씨에 참석한 구민들에게 역동적인 계양, 인천의 미래 비전을 보여주는 전 세대 간 화합의 장의 모습을 보였다는 데 의의가 있었다.

시민행복 대화에서는 구민들의 신년을 맞아 덕담 및 시장님께 계양구 두리생태공원 내 야구장 조성 및 방축동 일원 실내체육시설 건립을 요청하는 건의사항 등이 있었다.

유정복 시장은 “건의사항에 대해서는 현장검증 등 적극적인 검토로 주민불편을 최소화하고 계양구민들이 필요로 하는 가장 시급한 과제부터 하나하나 풀어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변재헌 기자 sura777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