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9 (금)
'미워도 사랑해' 성열, 아이돌 멤버 답지 않은 반전 주량 '소주만 7병'
상태바
'미워도 사랑해' 성열, 아이돌 멤버 답지 않은 반전 주량 '소주만 7병'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1.23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미워도 사랑해'가 화제다. KBS1 일일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는 우리를 지탱하는 가장 큰 가치는 핏줄도 법도 아닌 바로 인간 사이에서 채워지는 인간 간의 정이요  사랑이라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가족 드라마다.

이 가운데 '미워도 사랑해'에 출연 중인 인피니트의 멤버 성열의 주량이 회자되고 있다.

과거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신곡 '태풍'으로 돌아온 그룹 인피니트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당시 방송에서 성열은 주량이 '소주 7병'이라고 알려진 것에 대해 컬투가 묻자 인정하며 "이 얘기를 했더니 욕 먹더라고요"라고 말문을 열었다.열은 이어 "청소년들은 적당히 먹었으면"이라고 조심스러운 태도와 함께 인피니트 팬들을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컬투는 "욕 먹더라도 (술)먹으면 돼요"라며 "주사만 없으면 된다"고 성열에 조언해 웃음을 자아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