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내 남자의 비밀' 송창의, 마늘 먹고 수시로 키스신 연기한 女 배우 누구?
상태바
'내 남자의 비밀' 송창의, 마늘 먹고 수시로 키스신 연기한 女 배우 누구?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1.23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WS 엔터테인먼트 제공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내 남자의 비밀'이 매 회 화제다. '내 남자의 비밀'은 진짜 가면을 쓰고 진짜가 되기 위해 처절하게 몸부림치는 남자와 사랑받고 싶어 소중한 동생을 버리고 그 자리를 차지한 여자가 완전한 행복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이 가운데  '내 남자의 비밀' 주인공 송창의와 배우 이영아의 키스신 일화가 재조명됐다.

이영아는 과거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했다. 당시 방송에서 이영아는 "연기하다가 누구와의 키스신이 가장 기억에 남냐"는 질문에 "송창의와 가장 많이 키스신을 찍었다"고 답했다.

그는 "송창의와 SBS '황금신부'를 찍을 때 회마다 키스신이 있었다"면서 "처음에는 가글도 하고 깔끔하게 하려고 노력했지만 나중에는 밥 먹고 와서 바로 키스신을 찍기도 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DJ 컬투가 "같은 메뉴를 먹으면 괜찮을 것 같다"고 말하자, 이영아는 "같이 밥 먹었다. 같이 마늘도 먹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