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9:06 (금)
'핫이슈' 허경영 전 총재 짜장면 먹방 "역대급 먹방이다"
상태바
'핫이슈' 허경영 전 총재 짜장면 먹방 "역대급 먹방이다"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1.23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방송화면 캡쳐)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허경영 민주공화당 전 총재의 '세얼간이' 출연 모습이 새삼 화제다.

23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허경영' 전 민주공화당 총재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허경영 전 총재의 예능에서의 모습이 새삼 화제다. 허경영 전 총재는 지난 2012년 11월 18일 방송된 tvN '세얼간이'에 출연했다.

이날 허경영 전 총재와 이수근의 짜장면 빨리 먹기 대결에서는 허경영이 축지법(?)으로 두 팔을 날개처럼 벌려 쏜살같이 중국집으로 달려가 짜장면을 폭풍 흡입하는 모습이 전파를 타며 웃음을 자아냈다.

대결에 앞서 허경영 전 총재는 "짜장면을 한번도 먹어본 적이 없다"며 자신없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짜장면이 나오자 나무젓가락을 쪼갤 때부터 능숙한 모습을 보이며 '세얼간이'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허경영 전 총재가 짜장면을 다 먹고 출발하는 찰나 이수근의 짜장면이 배달되면서 이수근과 세 얼간이 멤버들은 안절부절못했다. 하지만 허 전 총재가 신호등 앞에서 발이 묶이면서 상황은 역전됐다. 

이수근은 돌아오는 길에 횡단도보에서 신호에 걸려 멈춰선 허경영 전 총재를 지켜보며 여유 있게 단무지까지 집어 먹고도 승리하는 쾌거를 이뤘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