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장암 아일랜드캐슬 그랜드 오픈 청신호
상태바
의정부 장암 아일랜드캐슬 그랜드 오픈 청신호
  • 송인호 기자
  • 승인 2018.01.23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송인호 기자]의정부 장암 아일랜드 캐슬 그랜드 오픈에 청신호가 켜졌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22일 장암아일랜드 대표단 및 투자자들과의 신년인사 자리에서 개장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과 일정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올 6월경에 정식으로 오픈 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진 장암아일랜드는 지난 2009년 준공된 후 각종 채권 채무의 갈등으로 약 8년을 표류 하던 의정부시 장암 아일랜드 캐슬은 의정부시민들의 많은 열망에도 불구하고 현재까지도 개장이 어려웠던 상황이었다.

2016년 6월 경매시장에서 장암 아일 랜드 캐슬을 인수한 홍콩계 사모펀드(PEF) 액티스는 인수 이래 의정부시와 개장을 위한 긴밀한 협의 끝에 그 결실을 앞두고 있다.

 

액티스 코리아(대표 와이럼 라이, 영국인)는“장암 아일랜드 캐슬의 운영을 지난해 12월 베스트웨스턴(대표 최영철)에 맡기기로 결정했으며 콘도와 워터파크는 천안 테딘리조트 운영 경험이 있는 전문경영인을 영입해 운영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베스트웨스턴은 국내 14개의 호텔을 포함, 전 세계적으로 80개국 4천195개의 호텔을 운영 중인 미국 애리조나 주 기반의 다국적 체인호텔이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장암 아일랜드캐슬의 개장은 의정부시민의 오랜 숙원으로 오랜 기다림과 개장에 대한 지극한 정성이 이런 결실을 보게 되어 잘사는 의정부 구현을 위한 8·3·5프로젝트 추진에 기폭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고 말했다.

 

 

장암 아일랜드 캐슬은 콘도 531실, 호텔 101실, 워터파크 등이 있는 연면적 12만 2,000여㎡의 복합리조트로서 오는 3월부터 새롭게 단장한 내용을 바탕으로 대대적인 홍보 마케팅에 나설 예정이다.

 

 

 

 

 

 

송인호 기자 thddlsgh31 @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