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01 (금)
삼척고등학교 총동문회 " 2018 신년인사회" 개최
상태바
삼척고등학교 총동문회 " 2018 신년인사회" 개최
  • 최승태 기자
  • 승인 2018.01.21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후배간 만남을 통해 화합과 결속 다져..
삼척고등학교 선후배들이 무술년 새해를 맞아 동문화합을 위한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KNS뉴스통신=최승태 기자] 삼척고등학교 총동문회가 2018년 신년인사회를 열어 동문의 화합과 우애를 다졌다. 
 
지난 19일 삼척관광호텔 4층 크리스탈 홀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정희수 총동문회장과 김양호 시장, 정진권 의장, 각 기수별 동문회원 3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제25회 동창회(회장 장성훈)가 주관한 이날 행사는 내빈소개, 떡케익 커팅식, 자랑스런 삼고인상 시상, 교훈석•교가석 기증식, 선후배간 새배, 교가제창 順으로 진행됐다.  
 
정희수 총동문회장은 "무술년 새해를 맞아 신년인사회에 참석해 준 모든 동문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모교와 총동문회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강조했다. 
 
이어진 자랑스런 삼고인상 시상식에서는 소탈한 성격으로 시민의 의사를 의정에 잘 반영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있는 정진권 삼척시의회 의장과 무조건, 황진이, 항구의 남자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고향 삼척을 알리고 있는 국내 최정상급 가수 박상철이 자랑스런 삼고인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삼척고 제22회 동창회 회원들이 그동안 마련한 기금을 통해 2000만원 상당의 교훈석&교가석을 기증에 동문 선후배들로부터 많은 박수를 받았다. 
 
행사 끝자락에서는 모든 동문들이 일어나 서로에게 새배를 하며 덕담을 나누었고, 모교 교가를 제창하며 행사를 마무리 지었다. 
 
몇몇 원로 선배들은 교가를 부르는 내내 눈물을 보여 가슴벅찬 모교사랑을 한눈에 드러내기도 했다.  
 

최승태 기자 newsman@scbc.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