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연예일반 더블
이다희, 완벽한 몸매 비율 "무보정 실화냐?"
(사진=이다희 미투데이)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이다희의 극세사 몸매가 새삼 화제다.

13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다희'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이다희의 무보정에도 빛나는 몸매 사진이 눈길을 끈다.

이다희는 과거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일교차가 너무 심해서 감기 걸리기 딱 좋은 날씨. 다들 감기 조심하시구요. 오늘도 세연인 비밀투성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다희는 잘록한 허리 라인이 돋보이는 원피스를 입고 환한 미소를 지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옵티컬 프린트가 인상적인 원피스 차림의 이다희는 무보정 컷임에도 불구하고 인형 같은 얼굴과 몸매로 많은 누리꾼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이다희 극세사 몸매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다희 몸매 정말 예술이다(hbloo***)" "누가 봐도 부러운 각선미(beon***)"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두 예쁘다(hbeho**)"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황인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장애인문화신문 강동규 편집사장, "사회 지도층,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정책 펼쳐야"[인터뷰]장애인문화신문 강동규 편집사장, "사회 지도층,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정책 펼쳐야"
[인터뷰] 장애인문화신문 유환섭 상임고문,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길잡이..."[인터뷰] 장애인문화신문 유환섭 상임고문,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길잡이..."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