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14 (목)
'나 혼자 산다' 헨리, 광희에게 성형 광고하지 말라 문자한 사연 "성형 광고 지양해야... 소신발언"
상태바
'나 혼자 산다' 헨리, 광희에게 성형 광고하지 말라 문자한 사연 "성형 광고 지양해야... 소신발언"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1.12 2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방송캡쳐)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나 혼자 산다"에서 귀여운 매력으로 활약 중인 가수 헨리의 소신 발언이 눈길을 끌고 있다.
과거 방송된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가수 헨리는 성형외과 광고에 반대한다는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그는 "일본은 성형외과가 뒷골목에 있다"며 "성형을 하는 것은 상관없지만 성형외과 광고는 지양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는 "어린 친구들이 광고를 보면 성형을 하고 싶어할까봐 걱정된다"며 미의 기준이 획일화되는 것을 경계하는 태도를 보였다. 또한 현재 성형외과의 광고 모델로 활동중인 가수 광희에게도 "성형외과 광고를 하지 말라"고 문자를 보냈다고 한다.
그는 방송 말미에 청소년들에게 "모두 예쁘다. 예쁘다는 것의 기준은 없다"며 "자신을 사랑하라"는 말을 전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