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연예일반 더블
'핫이슈' 치타, 생머리청순미모의 깜짝 반전 과거 "치타 맞아?"
(사진=치타 인스타그램 제공)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가수 치타가 화제인 가운데 그녀의 청순한 과거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치타는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은영 시절 찾았다”, “김은영 이빨 부자” 등의 멘트와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짧은 스포츠 헤어로 카리스마 넘치는 지금과는 달리 긴 머리에 청순함을 자랑하는 치타의 모습이 담겼다. 이같은 역대급 반전 미모는 팬들의 놀라움의 자아내기 충분했다.
치타의 예전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긴 머리 치타는 청순 그 자체”,“너무 매력적이다”,“객관적으로 예쁜 것 같다”,“카리스마 있던 모습은 온데간데 없네”,“여자의 변신은 무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치타의 새 싱글 ‘비틀비틀’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지난해 1월 발표한 앨범 이후 약 1년 만이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황인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장애인문화신문 강동규 편집사장, "사회 지도층,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정책 펼쳐야"[인터뷰]장애인문화신문 강동규 편집사장, "사회 지도층,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정책 펼쳐야"
[인터뷰] 장애인문화신문 유환섭 상임고문,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길잡이..."[인터뷰] 장애인문화신문 유환섭 상임고문,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길잡이..."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