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연예일반 더블
'발칙한 동거' 최정원, 뽀얀 피부 관리법 화제...돈 들이지 않는 0000 팩 재조명
사진=최정원 인스타그램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발칙한 동거'가 매회 화제 속, '발칙한 동거'에 출연 중인 최정원의 피부 관리법이 회자되고 있다.

최정원은 과거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지피지기’에 출연, 피부 관리 비법을 공개한 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 최정원은 "피부관리는 충분한 수면과 꾸준히 마시는 물은 기본이고, 최근에는 새로 발견한 팩이 내 피부의 비결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녹두가루를 냉동실에 보관하다 샤워 전 요거트에 개어서 얼굴에 팩을 한다고 설명하며, 샤워를 하면서 팩으로 충분히 수분을 보충하고 자연스럽게 씻어내면 된다고 전했다.

한편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그린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한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황인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장애인문화신문 강동규 편집사장, "사회 지도층,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정책 펼쳐야"[인터뷰]장애인문화신문 강동규 편집사장, "사회 지도층,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정책 펼쳐야"
[인터뷰] 장애인문화신문 유환섭 상임고문,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길잡이..."[인터뷰] 장애인문화신문 유환섭 상임고문,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길잡이..."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