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2 (목)
2018코리아혁신대상, 사회 각계각층 다양한 분야 모범적 리더 선발
상태바
2018코리아혁신대상, 사회 각계각층 다양한 분야 모범적 리더 선발
  • 조현철 기자
  • 승인 2018.01.12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코리아혁신대상 ' 영광의 수상자들이 국회 본관 3층 계단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조현철 기자>

[KNS뉴스통신=조현철 기자] 2018코리아혁신대상이 오늘(12일) 오후3시 국회 본청 3층 별실에서 개최 된 이번 시상식은 대한민국을 빛내고 있는 국회의원들을 비롯해 혁신적인 직업정신으로 사회 각계각층의 다양한 분야의 모법적인 인사들이 수상의 영광을 찾지 했다.

이번 시상식의 대회장은 맡은 성태진 대회장은 인사말에서 “지금 전 세계의 정치. 경제, 사회 문화는 예측 불가능한 난제들이 많으며, 이에 대한 전략적인 대응책을 강구하지 않으면 힘든 상황이 전개 될 수도 있다"면서 “2018코리아혁신대상 수상자 여러분들은 각 분야에서 맡은 바 역할에 최선을 다하신 탁월한 리더이며, 대한민국 경제발전에 굳건한 초석이 되리라 믿고, 국가와 사회발전에 일조하고 계신 수상자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존경과 축하의 마음을 드린다”고 했다.

코리아혁신대상 의정대상 수상자는 김규환, 김병욱, 김태년, 박찬대, 신창현, 이동섭, 이인영, 함진규 국회의원이 영광의 자리를 찾지했고, 지방자치 우수의정활동 부분에는 파주시의회 손배옥 의원, 광진구의회 안문환 의원, 춘천시의회 이혜영의원 수상하고, 특히 자유한국당 인천시당 송영우 대변인이 수상자 대열에 합류했다.

이번 행사는 2018 코리아혁신대상 선정위원회가 주최하며, 뉴스프리존, 코리아뉴스, 시사매거진2580이 주관사로 진행했다..

 

조현철 기자 jhc@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