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7:53 (금)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2018년 가락시장 유통인 새해 인사회 개최
상태바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2018년 가락시장 유통인 새해 인사회 개최
  • 백영대 기자
  • 승인 2018.01.11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락시장·양곡도매시장 유통인 대표 등 140여 명 참석

[KNS뉴스통신=백영대 기자] 서울농수산식품공사(사장 박현출, 이하 ‘공사’)는 이달 9일 공사 업무동(2층) 컨벤션센터에서 유통인 새해 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인사회에서는 도매시장 유통인 대표, 공사 임직원 등 1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한 해 시장발전과 농수산물 유통개선에 기여한 유통인 26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공사는 변화와 혁신으로 농수산물 유통개선 및 가락시장 현대화 사업 등의 성공적 추진을 다짐했으며, 도매시장법인, 중도매인, 공사 대표들도 올 한해 화합과 소통을 강조하는 신년 인사말을 통해 농수산물도매시장의 개선과 발전을 기원했다.

도매시장법인 대표 이정수 도매법인협회 가락지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올해 하차거래 예정인 품목들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했으며, 중도매인 대표인 정상균 한중연 서울지회장은 가락시장의 발전을 기원하며 가락시장의 미래를 이끌어나갈 청년 유통인을 위한 워크숍 실시를 제안했다.

박현출 공사 사장도 신년사를 통해 공사는 변화와 혁신으로 농수산물 유통발전에 기여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다짐하면서, 지난해 공사와 도매시장 유통 발전을 위한 유통인의 노고에 깊이 감사하고, 올해에도 도매권역 현대화사업, 도매시장 물류개선 사업 등 가락시장의 중요 사업에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줄 것을 당부했다.

백영대 기자 kanon33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